로그인 후
여행사 전용
할인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장바구니

총 예상견적

0원(0바트)

상품을 이용한 여행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입니다.
좋은 점과 나쁜 점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해당 상품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.

전체 699

[투어] 파타야>나 좀티엔 | 파타야 수상시장 바우처

일단 입장료가 비싸지 않아서 파타야 외곽으로 투어를 나갈때 주로 망고쥬스 한잔하러 들리는 곳입니다. 농눅가는 길이나 타이거파크 등 묶어서 반나절 정도 일정으로 다녀 오기 딱 좋은 코스 최근에는 예전에 오픈하지 않았던 뒤쪽까지 모두 오픈이 되어 조금 더 크진 느낌이더라구요. 여전히 물건값은 그리 매력적이지 못하다는... 댓글(0)
10 /8.7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

[호텔] 방콕>실롬/사톤 | 소 방콕 (구 - 소 소피텔 방콕)

1년만에 다시 투숙했는데 여전히 좋네요. 방콕 최고의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이에요.룸피니 뷰 특히 좋구요. 오픈한지 10년 넘어간 곳이니 시설이 노후되었다는 평도 있지만 관리 잘 된 편이라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. 방에서 보는 뷰도 환상이지만 역시 수영장에서 보는 룸피니 파크+스쿰빗 뷰는 끝내줍니다. 담에 가도 저는 쏘 방콕이에요. 1박만 하더라도. 댓글(0)
10 /9.2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청결/부대시설
10
친절/서비스
10
위치/교통
10
조식
10

[투어] 방콕>차오프라야강가 | 화이트 오키드 리버 크루즈

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2층 에어컨 좌석으로 좌석 컨펌을 받았습니다. 덥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창문을 통해서 야경을 보기에는 약간 아쉬움이 있습니다. 그래도 잘 이용하였습니다. 너무 일찍 체크인 하지마시고 너무 일찍 줄서지 마세요. 어차피 좌석 배정되어있어서 출발전까지 구경다하시다가 시간 맞춰서 오시며 됩니다..^^ 댓글(0)
10 /8.8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

[투어] 방콕>차오프라야강가 | 차오프라야 오퓰런스 디너 크루즈

4월 초 젤 더울때라 야외석 걱정 많이 했는데~ 괜찮았어요~ 배도 크고 음악도 시끄럽지 않고 아주 만족했습니다~ 다른 분들 말씀대로 좌석은 이미 정해져 있으니~ 서둘러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. 식사도 그 정도면 괜찮았습니다~ 댓글(0)
10 /9.4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

[호텔] 방콕>랑수언/위타유 | 모벤픽 BDMS 웰니스 리조트 방콕

가격대비하면 정말 괜찮습니다. 디럭스 스윗이었는데~ 룸 사이즈 룸컨디션 ,수영장 , 산책로도 그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~ 위치도 bts에서 걷기에 문제 없을만큼 7분정도!! 다만 청소상태는 조금 아쉬웠구요~ 구석/ 쇼파 옆 등등은 청소 안해서 좀 많이 더러웠어요;; 다만 아쉬웠던점은 수영장 상주 직원이 없어요;; 중국인 가족이 10개월정도 되는 아기와 같이 왔는데...아기는 수영복 없이 올누드 상태로 물에서 데리고 놀더라구요ㅠ 보는사람이 좀 당황스러웠습다;; 댓글(0)
9 /8.1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청결/부대시설
7
친절/서비스
9
위치/교통
10
조식
10

[투어] 방콕>스쿰빗(나나-플런칫) | 렛츠 릴렉스 스파 그랑데 센터 포인트 호텔 플런칫

이번 여행에서 정말 다양한 마사지를 받았는데~ 여기가 최고였어요~ 타이마사지 + 허벌볼 컴프레스 너무 만족했습니다~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....여기가 젤 좋았어요~ 추천합니다~ 댓글(0)
10 /9.5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

[투어] 방콕>실롬/사톤 | 렛츠 릴렉스 스파 마하나콘 큐브

위치는 너무 좋았구요~ 드림패키지로 진행했는데 ~마사지는 마사지사의 문제이기에;; 제 마사지사께서는 너무 정성껏 오일을 코팅만 해주셔서~ ( 압은 전혀 싣지 않고 ㅎㅎ ) 아마도 손목이 좀 안좋으신 상태인 것 같아서 뭐라 할 수도 없었습니다ㅠ) 동행인은 너무 만족했다고 합니다~ 댓글(0)
10 /9.3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

[투어] 방콕>실롬/사톤 | 마하나콘 스카이 워크 @ 킹 파워

갈까 말까 고민하다 예약 후 방문하였는데~ 가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~ 4월 초 오후 5시 30분 방문했는데 고층이라 바람이 선선해서 괜찮았어요~ 추천합니다~ 댓글(0)
10 /9.5 회원평점/평균 고객평점
만족도
10
친절도
10
위치/교통
10
장비/시설
10